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bhc치킨 신메뉴 , 골드킹 콤보 가격 .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bhc 신메뉴 골드킹 콤보 치킨 리뷰예요.

엊그제 다이어트 치팅데이로 급하게 정했었는데,

다이어트하면서 정말 정말 먹고 싶었던 음식인

치킨을 주문하고, 맥주 한잔도 시원하게 했어요

 

 

 

 

저는 요기요에서 주문했습니다.

평소에 허니콤보를 좋아하는데, 골드킹콤보는

주문해보지 않아서 처음 시켜먹어 봤거든요.

치킨 가격은 18,000원, 배달료 3,000원으로

총 21,0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골드킹 콤보+치즈볼(23,000원) 구성도 있던데,

둘이서 먹을 거라 치킨도 많아서 생략했어요~

주문하고 40분 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허니콤보랑 비교하니 조금 더 작은 박스

오는 게 특징이었고, 교촌은 기름종이 박스라면

bhc는 코팅? 되어 있는 박스로 기름이 겉으로

많이 묻어나 있지는 않아 보였어요.

 

저는 상자 그대로 먹는 것보다는

그릇에 펼쳐 놓아야지 바삭해진다는 걸

알기에 큰 그릇에 부어봤어요.

 bhc 골드킹콤보는 다리+윙+봉 구성으로

'골드킹'이라는 메뉴와는 2,000원이 차이납니다.

즉, 골드킹을 주문하면 16,000원이고,

골드킹 콤보를 주문하면 18,000원입니다.

 

 

 

 

 

 

골드킹 콤보가 제일 bhc 인기메뉴이기도 하고,

원래 저희 가족 중엔 퍽퍽 살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되도록이면 윙+봉+다리 구성을 주문해요.

치킨을 쏟아보니 다리 5개 / 윙 5개 / 봉 5개로

정확하게 각 5개씩 15개가 들어있었어요!

 

 

여러분도 주문하실 때 개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세 가지 다 사이좋게 5개씩!!

일단 냄새는 허니콤보랑 비슷하긴 한데,

보단에 포커스가 맞춰진 기분이에요.

 

한입을 베어 무는데 바삭함 무엇?

사실 배달이란 게 가까운 곳에서 오면 올수록

바삭해진다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운 바삭함이었어요

튀김옷도 적당하게 묻혀있고, 소스도 맛있는데요?

허니콤보랑 비슷하긴 한데 차이를 보자면

허니콤보 단>>짠

골드킹 콤보 짠>>단

 

 

 

 

 

 

 

오히려 너무 단것보단 짠맛을 더 좋아해서

개인적으로는 골드킹 콤보가 더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허니콤보를 많이 안 먹어본 것도 아닌데,

비교하자면 골드킹콤보가 덜 달고, 튀김이지만

기름에 덜 쩌들어서 더 바삭했어요!

 

 

콤보 가격은 똑같지만 개수는 교촌(25개)이 우승,

but 맛은 개인적으로 bhc우승

만약에 교촌 허니콤보는 맛있긴 한데,

달게 느껴지면서 먹다 보면 느끼해서 물렸다.

 

그렇다면 bhc 골드킹 한번 드셔보세요.

아마 저랑 비슷하게 느끼실 것 같아요~

잘 안 시켜먹었던 브랜드인데, 이번 기회로

앞으로 자주 시켜먹게 될 것 같아서 좋습니다 :)

 

 

 

나중에 치즈볼이랑 뿌링클 소떡소떡 먹어볼래요!

제 입맛에도 저희 가족 입맛에도 햅격이었던

bhc치킨 신메뉴 골드킹 콤보 치킨 리뷰 끝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