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후기 , 부작용 . 보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할리우드 48시간 후기에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절실해지는 다이어트를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없을까 고민하다

이틀 동안 4시간 간격으로 마시면 된다는

초간단하면서 타이트한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하여 바로 내돈내산 주문했습니다.

 

 

 

할리우드 48시간 성공 후기 , 마시는 방법,

부작용, 감량 kg까지 모두 공개할게요!

 

 

할리우드 48시간 복용법 / 마시는 방법 

48시간, 즉 2일 동안 하는 힘든 다이어트로

8시 / 12시 / 16시 / 20시

이렇게 하루 총 네 번

물 120ml+할리우드 48시간 120ml

1:1 비율로 섞어 마셔주면 됩니다.

한잔에 102.5kcal로 하루에 500kcal도 안 먹는 거예요~

 

한 병에 947ml

120ml x 8 = 960ml......

뭐야~ 13ml 어딨어??;;;;;;;어이없네...ㅋ

 

 

아무튼 한 병에 인터넷 최저가로 22,000원이네요.

저는 홈쇼핑에서 구매해서 아마 8만원대에 구매

(구매한 지 좀 됐어요...ㅎㅎ)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든 다이어트는 월요일부터 시작!

 

오전 8시 섭취 :: 음... 괜찮은데? 망고주스 맛이라 맛있고, 달달하다

 

오후 12시 섭취 :: 오~ 좀 배고프긴 하지만 괜찮아!

 

오후 4시 섭취 :: 하? 오호~ 와~ 하..그래.. 이틀인데 뭐..

 

오후 8시 :: 참나..ㅋㅋㅋㅋ와~ 세상의 왕따가 된 것 같아..

할리우드 24시간 -800g 감량

 

다음날 오전 8시 섭취 :: 내가 이걸 왜 시작했지..

 

오후 12시 섭취 :: 할리우드 72시간 아닌 게 다행;;

 

오후 4시 섭취 :: 아,, 짜증나.....포만감도 안 생겨..

 

오후 8시 :: 두 번은 못해 x_x

할리우드 48시간 -700g 감량

총 1.5kg 감량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후기

1. 포만감은 안 생깁니다.

2. 입에서 단내가 납니다.

3. 조금 포악해져요.

4. 계속 먹을 생각밖에 안 들어요.

5. 힘이 없어서 운동을 못했어요.

 

와~이거 해내신 분들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원체 적게 드시는 분들은 할 수 있겠는데,

평소처럼, 혹은 평소보다 많이 먹는 식습관으로

살이 쪄서 급하게 빼려는 분들은 힘드실 거예요.

 

 

그동안 먹었던 양이 있는데, 하루 4번을 합쳐도

1L도 안 되는 양인데, 물로 배 채우는 것도

한두 번이지 이건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그냥 하루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운동을 하는 게

더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물론 이틀에 1.5kg 빠진 건 너무 기쁘지만

장기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서

2달에 10kg를 빼는 게 더 기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극단적으로 금식에 가까운

다이어트를 하면 요요가 오지 않기 위해서

보식이 필수인데요.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보식

1일 차 아침 : 죽 반공기 / 구운 야채

점심 : 죽 반공기 / 소고기 조금

저녁 : 견과류 또는 우유 한 잔

 

2일 차 아침 : 현미밥 2/3 공기 / 생선

점심 : 현미밥 2/3공기 / 두부 또는 계란 요리

저녁 : 고구마 / 두유 한 잔

 

3일 차 아침 : 현미밥 2/3 공기 / 연두부나 계란찜

점심 : 현미밥 2/3공기 / 소고기 구이

저녁 : 신선한 과일 또는 샐러드

 

 

이렇게 하면 할리우드 48시간의 대장정 끝

이렇게 루틴을 지키니 약 2.5kg까지 감량했어요

할리우드 48시간을 할 때에도 너무 배고프면

견과류나 과일을 소량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굳은 의지와 리뷰 작성을 위해 할리우드 48시간만!

 

 

근데, 저는 진짜 권하고 싶지는 않아요.

일단 너무 힘들기도 하고, 정말 힘이 없어서

운동을 못해요. 제가 운동까지 빡세게 했으면

정말 더 빠졌을 것 같은데, 한 끼 제대로 먹고

운동했어도 저 정도는 빠질 것 같아요.

 

 

 

할리우드 48시간 부작용

의욕 無

기력 無

두통도 생기면서 속이 미식거렸어요.

너무 빈속이니깐 입은 계속 마르고,

먹은 것도 없는데 토할 것 같더라구요.

 

 

평소에 많이 굶는 모델분들이나

몸매를 단시간에 가꿔내야 하는 직업군 말고는

저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머지 세병은 그냥.. 음료수로 마실 것 마실게요.

내돈내산 할리우드 48시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