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공영홈쇼핑 국내산 손질 통오징어 ,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홈쇼핑 손질통오징어 리뷰예요,

얼마 전부터 오징어를 먹고 싶었는데

마트에서 구매하려니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근데, 홈쇼핑에서 손질된 통오징어를

큰 사이즈로 16미를 판매하고 있어 구매해봤어요.

 

 

 

 

공영홈쇼핑에서 16미 44,900원으로

한 마리당 약 2,800이 나옵니다.

이 정도면 일반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는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고, 무엇보다

HACCP 인증시설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손질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당장 먹을 거는 냉장실에 넣어두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준 뒤 먹기 하루 전날

냉동실에서 냉장실로 옮겨놓으면 쉽게 녹일 수 있어요.

한 팩당 2마리씩 포장되어 있어 총 8팩이

왔고, 꼼꼼하게 진공포장되어 간편하더라구요.

 

 

크기는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었어요!

어떤 건 몸통이 꽤 크게 느껴지는데 어떤건

좀 작아서 모두 다 특대 사이즈는 아닌 것 같네요.

 

 

 

 

 

 

몸통과 다리는 따로 분리되어 있고,

속까지 깨끗하게 세척되어 있어 별다른

손질은 필요 없었어요! 다만, 오징어 몸통을

반 갈라 펼쳤을 때 가끔가다 오징어 뼈?

그 가운데 심지? 같은 게 있어서 제거해줘야 합니다!

 

 

배송과 품질에 대해선 다 말한 것 같으니

이제 이 손질통오징어로 할 수 있는 요리 알려드릴게요!

 

제가 진짜 최애음식라고 해도 거짓말이 아닌

오징어 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재료 : 파프리카, 양파, 대파, 홍고추, 청고추, 당근

오징어, 굴소스, 다진 마늘, 후추

(야채는 집에 있는 거 아무거나 두세 가지만

있어도 충분해요. 저도 저렇게 많이는 안 넣어요!)

 

1. 재료 손질

손질오징어는 반을 갈라 칼집#모양으로 내준 뒤

먹기 좋게 잘라 준비해줍니다.

 

야채는 오징어처럼 길쭉하게 어슷 썰어주세요.

(너무 잘게 채 썰으면 안 돼요)

 

2. 웍에서 볶기

오징어가 반쯤 익을 때까지 볶아줍니다

(별다른 기름이나 물 X)

 

② 오징어가 반쯤 익었을 때 후추 톡톡 뿌려주고,

다진마늘 1큰술을 넣어 2분간 더 볶아줍니다.

 

③ 준비한 모든 야채를 다 넣고, 오징어와

야채가 어우러질 때까지 계속 볶아줍니다.

 

굴소스 1큰술을 넣고, 간을 본 뒤

싱거우면 조금 더 넣고, 괜찮으면 STOP

(굴소스 많이 넣으면 짜니깐 조절 잘하세요!)

 

⑤ 마지막으로 참기름 두 바퀴, 솔솔 끝!

 

 

고기 전혀 필요 없어요... 진짜 맛있어요..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김치 필요 없어요..

 

저는 이거 먹는 날은 무조건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족들이랑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채소랑 같이 듬뿍 떠서 한입만 드셔 보면

다음날 오징어를 또 해동시키게 됩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너무 맛있네요~

4마리씩 두 번 먹고, 2마리 오징어 튀김 해 먹으니

벌써 10마리 먹었네요...또르르

 

이마트에서 참치회 사 오고, 집 도착하자마자

오징어 꺼내 휘리릭 튀김해먹었는데 굿굿

먹다 남아서 오늘은 떡볶이에 먹으려구요 :D

 

홈쇼핑 손질 통오징어 솔직 구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