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빙그레 쿠앤크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 가격 .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쿠앤크 티라미수 리뷰예요.
빙그레의 터줏대감 아이스크림이라
할 수 있는 쿠앤크가 티라미수맛으로
신상 출시했다고 해 내돈내산 했어요.
가격 : 1,200원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지만
대부분의 다른 편의점에서 균일가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깐 참고해 주세요.

 


중량은 70ml에 칼로리는 130kcal로
한 끼 디저트로는 부담 없는 칼로리고,
분쇄쿠키 8.9% 치즈와 코코아 분말
들어가 티라미수의 정체성을 살렸어요.






열어보니 색깔만 조금 진해진 듯하고,
쿠앤크 티라미수답게 향도 은은하게
케이크 향이 살짝 풍겨오더라고요.

분쇄쿠키가 곱게 가득히 들어가 있어
식감이며 색감이 마음에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꽤 맛있으면서 고소했어요.






베이스인 쿠앤크 아이스크림의 본질
유지하려는 듯 티라미수 특유의 맛은
많이 줄여 호불호가 짙지 않을 듯해요.

 


또 쿠키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 단맛이
적당하게 느껴지면서 우유의 부드러운
달콤 고소함이 저는 자주 사 먹을 듯해요.






원래 티라미수 빵 자체는 좋아하지만
아이스크림이나 다른 간식에 있는 건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빙그레 신상은
호불호를 줄인 노력이 보여 맛있어요.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의 맛을 좀 더
유지하는 바람에 티라미수 맛이어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입니다.






매운 거 먹고,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쿠앤크 티라미수는 앞으로도 꽤나
자주 사 먹을 편의점 신상이었어요.

1,200원이면 옛날 막대 아이스크림
가격과 비슷해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식감도 쫀쫀하니 저는 맛있었습니다.






평소 쿠앤크는 좋아하는데, 티라미수는
별로 안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도 한 번은
드셔보셔라 권유하고 싶은 맛이었어요.

 


쿠키가 곱게 가루로 잔뜩 들어가 있어
살짝살짝 눅진하게 씹히는 맛이 좋아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어요.






요즘 다양한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오지만 역시 모나카고 뭐고
가장 기본의 바가 제일 맛있었어요.

가격적인 부담도 적고, 맛도 괜찮아
오리지널 사실 때 살짝 끼워 넣어서
한 번쯤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재구매할 생각이고, 과하지 않은
티라미수덕에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GS25 외에도 CU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겟하시길 바라요.

쿠앤크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