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닥터 슈퍼칸 12개월분 구매 후기 , 효능 . 부작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에이치엘사이언스 닥터 슈퍼칸 리뷰예요.

평소에 술을 즐겨마시는 저는 간 영양제를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다가 ns홈쇼핑에서 현빈이 모델로 하고 있는

닥터 슈퍼칸을 주문해 먹어보게 되었어요.

 

 

 

닥터 슈퍼칸 12개월분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197,000으로 타사 간 영양제보다 2배 이상

비싼 금액을 보고 구매를 망설였지만 얼마 전 HL사이언스에서

나온 현빈 새싹보리도 잘 먹고 있기에 간 영양제 또한

믿음이 가서 나름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했어요.

 

 

배송은 금방 왔고, 닥터 슈퍼칸 12박스(12개월분)

8개는 4박스씩 묶여서 하나의 큰 박스에 담겨왔는데,

나머지 4박스는 그냥 생으로 담겨 있더라구요.

순간적으로 반품되어 온 거 준거 아닌가 했지만

오자마자 바로 먹을 거니깐 이렇게 온 것 같았어요.

 

 

 

 

한 박스당 30캡슐이 들어있어 한 달분이고,

하루에 한 알만 먹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간 영양제를 구매하는데 가장 중요한 성분함량표 / 효능

 

▼▽▼▼▽▼▼▽▼

 

비타민 B1 1.2mg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비타민 B2 1.4mg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비타민 B6 1.5mg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비타민E 3.6mg α-TE 1일 영양성분 기준치 33%

 

실리마린 밀크씨슬 130mg

 

 

 

 

그동안 간 영양제 많이 먹어봤는데,

그것들과 비교해봤을때 비타민E가 들어있는 게 특징이었어요.

밀크씨슬의 유효성분인 실리마린의 함량이 130mg으로

하루 권장량 수준이라 다른 제품과 비슷하더라구요.

 

 

밀크씨슬(실리마린)의 역할은 간세포를 보호해 주는데,

술. 커피. 스트레스 등으로 쉽게 결핍될 수 있는 비타민 B군을

닥터 슈퍼칸이 보충해주면서 동시에 간을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실제 간 기능 지표 개선이 확인되어 효능에 믿음도 갔어요.

 

 

 

 

닥터 슈퍼칸은 38년간 간 건강 전문가인 김경옥 박사의 배합비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초록색 알약으로 만들어져

다른 캡슐보다 말랑말랑해서인지 목 넘김이 부담스럽지

않았고, 여기에 적혀있기를 식후에 따뜻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더욱 좋다고 해서 저는 아침 먹고, 바로 한 알 먹어요~

 

 

이 약을 복용한 지 한 달이 다 되어가지만 솔직히

눈에 띄게 피로가 줄었다거나 아침에 일어나는 게

개운 하다는 걸 느끼진 못했지만 어찌 되었든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아 술도 전보다 덜 먹고,

커피도 주 3회 이상은 안 마시려고 노력 중이에요.

 

※ 닥터 슈퍼칸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침묵의 장기로 불린다는 간은 실제로 70%까지

손상되어도 우리 몸에 신호를 안 준다고 하니

무섭더라구요. 이렇게 술 마시다간 한 번에 훅가는거

아닌가.. 커피나 약을 무의식적으로 계속 먹다간

서서히 간이 안 좋아지는 게 아닌가 걱정이었거든요.

 

 

하지만 닥터 슈퍼칸을 다 먹고 나서 또 다른 브랜드의

간 영양제가 더 좋다는 걸 알게 되면 바꿀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도 아니면서 왜 리뷰를 쓰냐구요?

블로거로서 닥터 슈퍼칸을 실제 구매한 솔직후기

적은 것이며 꼭 이걸 사라. 이걸 먹어야 한다.라는

광고는 절대 아님과 동시에 소비자라면 궁금할 점들을

요약. 설명해 알려드리는게 제 목적입니다 :)

 

 

그럼 에이치엘사이언스 닥터 슈퍼칸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