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GS25 편스토랑 이찬원 찬또배기 맵칼 감자탕라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편스토랑 찬또배기 맵칼 감자탕라면 후기예요.

벌써 7번째 우승을 맛본 편스토랑 이찬원의 레시피는 간단하면서도 맛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더라고요 :)

편스토랑 우승메뉴는 바로 다음날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 내돈내산 했습니다.
가격 : 2,000원




컵라면 큰 컵으로 출시가 돼 든든함에 간편함을 더해줬더라고요!

우리 동네 GS 앱을 통해 감자탕라면 픽업 or 배달 시 10% 할인된 1,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꿀팁 참고하세요.




중량은 105g, 칼로리는 460kcal로 보통의 라면과 비슷한 열량이었습니다.

들깨와 깻잎으로 감자탕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니 개인적으로 감자탕이 저의 최애 메뉴라 기대가 더 솟더라고요 :)

 

 

들깻가루 30%, 깻잎 13%가 블록에 들어가 생각보다 알차게 들었어요.




편스토랑 이찬원 맵칼 감자탕라면은 걸쭉하고, 진한 국물맛을 위해 전자레인지 조리를 권장합니다!

단, 전자레인지 조리 시 뚜껑은 완전히 제거해 조리하셔야 해요.




저렴한 가격으로 감자탕의 맛을 내다보니 퀄리티 높은 국산 재료는 없더라고요. 아쉽지만 일단 맛으로 승부를 봐야 할 것 같아요!

알레르기 성분 : 밀, 대두, 계란, 우유, 쇠고기, 닭고기, 조개류(굴, 홍합 포함) 함유




GS25 찬또배기 맵칼 감자탕라면이지만 생각보다 나트륨 함량이 높지 않아 안심이 되는데요,

 

 

혹시 짠맛이 걱정되는 분들은 수프 양을 조절해서 넣으시면 될 듯해요.




gs25 편스토랑 이찬원 감자탕라면 조리방법

✔️끓는 물 조리법
1. 분말수프와 감자탕 블록을 모두 넣는다.
2.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 뚜껑 닫고 4분!

✔️전자레인지 조리법
1. 뚜껑 제거 후 분말과 감자탕 블록을 넣는다.
2.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다.
3. 전자레인지로 조리한다. (1000W 2분/700W 2분 30초)




소비기한은 2025.02.25까지로 약 5개월 정도로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찬또배기 감자탕라면 수프는 2가지가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분말수프, 다른 하나는 들깨가루와 깻잎이 들어간 감자탕 블록이에요.




기본 후레이크 양도 이미 많아서 편의점 라면 비주얼치곤 꽤 신경 써서 만든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특히 블록은 묵직하게 뭉쳐져 있어 그 맛이 더욱 기대됐어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니 이찬원 맵칼 감자탕라면답게 고추기름이 뜨면서 들깻가루 향도 솔솔 풍기더라고요!
 

 
일단 진짜 묘~하게 들깨랑 깻잎 향이 감돌면서 감자탕스러운 느낌이 없진 않아요.




면발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음에도 꽤 꼬들꼬들한 편이었는데요,

gs 편스토랑 찬또배기 라면 한 입 먹어봤는데, 솔직히 왕뚜껑이랑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눈 감고 먹으면 그냥 일반 국물라면과 거의 비슷하긴 한데, 아까 그 묘한 들깨가루와 깻잎 향 덕분에 아주 살짝 퀄리티가 올라간 맛입니다.




몇 시간 동안 육수 우려내며, 다채로운 양념 첨가해서 만든 리얼 감자탕 국물과는 어쩔 수 없는 거리감은 있다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요!

 

 

맛 자체가 일반 라면이 100이면 맵칼 감자탕라면은 120 정도의 맛은 해냅니다.




만약에 감자탕 블록이 하나 더 있었다면 싱크로율이 더 높아졌을 듯해요.

먹기 전 매운맛 좋아하기로 소문난 편스토랑 이찬원 레시피라 매운맛이 더 걱정됐는데, 매운맛은 그다지 크진 않아서 아마 맵찔이도 도전할 수 있지 않을까 해요.




근데, 물 양이 다른 라면보단 적어서 조금 짜다고 느끼실 수 있겠어요. 짜면 물 조금 더 넣어서 드시면 딱 맞습니다.

간편하게 감자탕의 맛을 흉내 내려는 시도는 높이 평가할만해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게 드실 수 있어요.




들깨가루가 들어가 확실히 고소한 맛이 좋아 밥 말아먹고 싶은 국물입니다!

편스토랑 이찬원 맵칼 감자탕라면이 일반 편의점 라면과 가격차이가 크지 않기에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괜찮은 gs25 신상이었습니다.

먹다 보면 한 그릇 뚝딱 비우면서 밥 한 숟갈 생각나는 국물이라 기회 되시면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해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더 다양한 신상 후기가 궁금하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