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CU 편의점 비비랩 푸룬 클렌즈샷 푸룬 주스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CU 푸룬 클렌즈샷 리뷰예요.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비타민이 들어간 건강음료를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비비랩과 씨유가 손잡고 출시한 신제품, 푸룬주스의 찐 후기와 효과 등 꼼꼼하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가격 : 3,900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푸룬 클렌즈샷, 현재 CU 편의점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푸룬 500mg X 2정
클렌즈샷 20ml
칼로리는 25kcal로 부담 없이 매일 마실 수 있겠더라고요 :)




푸룬 과즙분말과 농축액이 모두 들어간 이번 씨유 편의점 신상, 알다시피 건자두에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변비 예방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cu 편의점 비비랩 푸룬 클렌즈샷은 1일 1회 섭취하며,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본체 뚜껑을 열면 푸룬 비타민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푸룬과즙 분말이 들어가 있어 부담 없이 챙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목 넘김이 어렵지 않은 사이즈라 푸룬 클레즈샷과 함께 섭취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푸룬이 들어가 있다지만 모양과 색이 영락없이 알약 같아 뭔가 대단한 걸 챙겨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 편의점에서도 쉽게 비타민을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따로 덜어먹거나 물에 타먹을 필요 없이 바로 뚜껑을 열어 마시면 되는데요.

향은 모두가 알고 있는 진한 푸룬으로 생각보다 굉장히 묽은 제형이라 마시기 훨씬 더 수월했습니다.




보시면 그냥 일반 음료수 정도의 제형으로 보시면 됩니다. 걸쭉하거나 목 넘김에 부담이 될만한 어떠한 것도 없이 깔끔한 음료수 같아요.

두 모금 정도의 양이라 비타민과 함께 먹기 어렵지 않아 좋더라고요.




맛은 굉장히 진한 포도? 자두? 맛으로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양이 많지 않아서 충분히 누구나 쉽게 드실 수 있는 CU 비비랩 푸룬 클렌즈샷을 3일 연속 먹어봤는데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인지 생전 변비란 게 없었는데, 먹는 양을 확 줄이니깐 어쩔 때는 일주일에 한 번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더욱 비비랩 푸룬 클렌즈샷의 효과를 기대했거든요.




음, 약간의 신호가 느껴지긴 하는데, 막 우르르 쾅쾅은 아닙니다. 사실 그정도 효과라면 음료가 아닌 의약품이겠죠? 일단, 먹는다고 바로 화장실에 가지는 않습니다.
 
다만, 배가 조금 더 편한 느낌은 들더라고요. 그러니깐 안 먹었을 때보다 편안하게 볼일이 마무리가 된달까요? 그렇기에 평소 화장실을 잘 가는 분들이 마시면 더욱 좋을 것 같더라고요.




드라마틱하게 변비약과 동급의 효과는 아니었어요. 이 정도면 굳이 안 먹어도 될 정도긴 하지만 그럼에도 배가 편안해지는 게 분명합니다.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에 좋아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안 먹어도 상관은 없지만 먹으면 더 좋다 이 정도입니다.

말하다 보니 너무 솔직하게 이야기한 듯 보이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편이라 담백하게 리뷰해 봤습니다!

평소 푸룬 클렌즈샷을 좋아하고, 효과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신상으로 간단하게 챙겨보시길 바랄게요! 후기 끝.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된 솔직 후기입니다.

 

더 다양한 CU 편의점 신상 리뷰는 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