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CU 연세우유 스키피 피넛버터크림롤케익 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피넛버터크림롤케익 리뷰로 CU 편의점이 스키피와 콜라보를 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더라고요 :)
고소하고, 달콤한 땅콩크림이 들어가 어떤 맛일지 꼼꼼하게 리뷰해 볼게요.
가격 : 3,900원





✔️연세우유 피넛버터크림 롤케익 3,900원
✔️연세우유 피넛버터 생크림떡 2,000원
✔️연세우유 피넛버터 생크림빵 3,300원

 

 

 

 

 


제가 구매한 롤케이크가 가장 비싼 가격이었어요. 셋 중에서 롤케익이 가장 맛있다는 의견이 많아서 가져왔습니다.




중량은 120g, 칼로리는 401kcal로 열량이 꽤 높은 편이더라고요. 휘핑크림 26.0%, 연세우유 6.2%, 스키피 피넛버터 5.9%가 들어가 대부분의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당류는 25g으로 땅콩버터가 들어간 편의점 신상치고는 당은 낮더라고요. 시원한 냉장실에 보관해 주며, 소비기한은 2024.09.11까지로 구매일 기준 약 일주일이상 섭취 가능했습니다.




CU 편의점 연세우유 피넛버터크림 롤케익은 비싼 가격만큼 원재료 퀄리티는 좋았어요. 국내산 계란에 국산 원유, 미국산 땅콩이 들어가 땅콩버터까지 다채로웠습니다.

알레르기 물질: 알류, 우유, 땅콩, 대두, 밀, 아황산류
업소명 및 소재지 : (주)참조은에스에프
유통전문판매원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씨유 편의점 스키피 피넛버터크림롤케익 개수는 5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개당 780원이라 마냥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는데요, 일단 향은 고소하니 달달해서 땅콩버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없을 것 같더라고요 :)




가운데 스키피 땅콩크림이 들어가 있고, 그 주위로 땅콩 생크림이 감싸져 있어 땅콩향이 생각보다 강합니다.빵은 부드러운 롤케이크 재질인데, 한 입 먹어보니 의외로 많이 안 달면서 고급스럽더라고요! 빵 부분이 쫄깃하니 촉촉하고, 크림은 약간 단단한 질감이라 느끼함이 조금 덜한 편이었어요.




흐물거리는 질감이 아니라서 자칫 느끼하거나 과하게 달다고 느낄 수 있는 땅콩크림이 은은하니 부담 없더라고요.
 


 빵이랑 같이 먹으니 든든하고,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어도 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개당 약 80kcal라 확실히 칼로리는 높아 참고하셔야 될 듯합니다.




인공적인 땅콩향이 아닌 고소한 볶음 땅콩잼이 들어간 듯해 호불호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롤케이크 드실 때 크림의 양이 적은 걸 선호한다면 약간 헤비 하게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미 CU 편의점 연세우유 롤케이크가 유명하기에 이전 시리즈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크게 불호는 없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가운데 잼 부분이 실제 스키피 땅콩버터처럼 쫀쫀했으면 더 좋았을 것도 같은데, 사진으로 보셔서 알겠지만 흘러내리는 흐물한 질감이더라고요. 땅콩버터가 아니라 땅콩시럽 같은? 식감이라도 보시면 될 듯해요.




그릇에 깔끔하게 놓고서 커피와 먹으면 나름 괜찮은 디저트가 될 듯한 CU 연세우유 스키피 땅콩버터크림롤케익이에요. 단맛도 적당하고, 크림도 넉넉해서 뻑뻑함 없이 느끼함 없이 한 끼 디저트로 잘 먹었던 편의점 신상입니다.




요즘 웬만한 빵집에서 롤케익 사 먹으려면 꽤 비싼데, 부담 없는 미니 사이즈 용량으로 이 정도라면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약간 비싼 느낌이 없진 않지만 한 번쯤 드셔볼 만합니다.




이번에 CU 편의점에서 연세우유와 스키피 콜라보 신상을 한 번에 3종이나 출시해 고민이 많이 됐는데, 땅콩버터크림롤케익의 선택은 잘한 듯합니다. 소비기한도 넉넉하고, 시원한 냉장실에서 바로 꺼내 먹으니 단단한 크림 질감이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졌습니다.

평소 땅콩 맛 디저트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호불호가 없을 듯 하니 CU 스키피 땅콩버터크림롤케익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 드셔보길 바라요. 

더 많은 핫한 편의점 디저트 신상은 아래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