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오랄비 크로스액션 칫솔 추천 , 플라그 제거에 효과좋은 칫솔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오랄비 크로스액션 칫솔 리뷰에요,

하루 중 적어도 두 번 이상은 해야 하는

양치질에서 치약도 물론 중요하지만

칫솔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실제 5년 동안 사용 중인 오랄비

크로스액션 제품은 다른 칫솔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사용감이 좋고, 플라그 제거에

효과가 좋은걸 느껴 꾸준히 사용 중이에요.

 

 

이전엔 오랄비 그린티 제품을 사용했는데,

칫솔모가 많이 상했길래 새로 구매했어요.

마트에는 다양한 칫솔을 판매하지만

같은 오랄비 라인중에서 다양하게 나뉘어요.

 

 

 

 

 

 

여기 보시면 '닿기 힘든 플라그를 99% 제거'

이렇게 쓰여있는데, 제가 유심히 보니깐

같은 오랄비 제품에 칫솔모도 비슷해 보였는데,

그건 90% 제거라며 교묘히 다르게 쓰여있으면서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나더라구요.

 

저는 이왕 쓰는 거 99% 제거가 괜찮겠다 싶어

오랄비 크로스액션 프로-엑스퍼트 항균케어를

구매했으니 여러분도 참고해주세요.

 

 

 

 

 

 

오랄비 칫솔 뒷면을 살펴보니

파워팁 칫솔모로 안쪽 어금니까지 닦아주며,

빗살모양 칫솔모로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99% 제거해준다고 쓰여 있습니다.

 

 

아..! 근데, 제가 구매하고 나서 안건대,

집에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인

오랄비 크로스액션 그린티 제품이

하나 더 남아 있더라고요.

 

 

 

 

 

 

이로써 제가 오랄비 제품을 꾸준히

사용 중이었다는 게 인증되는 것인가요.?

아무튼..!! 그린티 칫솔을 찾고 보니 새로 산

칫솔은 개별 포장이 되어 있지 않네요.

 

이건 약간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오랄비 제품 사실 때

개별 포장되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세요.

 

 

 

 

 

 

이건 현재 제가 사용 중이던 녀석인데요.

오랄비 크로스액션 뒷면 설명서를 보니

칫솔 사용기한이 3개월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거 사용한 지 거의 6개월은 된 것 같은데,

사용기한을 한참 지나서 그런지 칫솔모가 난리네요.

 

 

 

 

 

 

사용 중이던 오랄비 크로스액션 그린티 제품은

버려주고, 새로운 제품을 뜯어 사용해야겠어요.

여러분! 칫솔 버릴 때 바로 버리지 말고,

손으로 하기 힘든 화장실 하수구 머리카락을

이렇게 칫솔로 슥슥모아 버려주면 아주 좋답니다.

 

 

 

 

 

 

손으로 만져 봤을 땐 칫솔모가 부드럽지만

막상 입속에서 사용하면 처음엔 생각보다

좀 억세고, 강하다고 느낄 실 거예요.

저도 해년마다 사용 중이지만 새로 오랄비 칫솔을

사용할 때 길들이기가 분명히 필요하거든요.

 

 

근데, 며칠만 적응하면 정말 시원하고,

깨끗한 양치질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양치질 후에 혀로 치아를 만져보면(?)

깨끗하게 닦인 느낌이 들면서 안쪽 어금니까지

오랄비 칫솔이 닦아주는 게 편하답니다.

 

 

 

 

 

 

굉장히 얇고, 부드러운 칫솔모 사용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깨끗하게 닦였다.

안쪽 이물질까지 이 칫솔이 빼내어주는

힘이 있다." 이런 느낌을 좋아해서

저랑 비슷한 생각이시라면 정말 강추해요.

 

원체 한 가지가 마음에 들면 잘 바꾸지

않는 성격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 예정입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칫솔 사용 안 해보셨다면!

플라그를 치석을 99% 제거하고 싶다면!

오랄비 칫솔 사용 추천드려요.~

 

오랄비 크로스액션 프로 엑스퍼트 향균케어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