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 & 크림치즈크림빵 , 가격 .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매일우유 크림빵 2종 리뷰예요.
얼마 전 CU 편의점에 신상 출시됐길래
궁금한 마음에 구매해 먹어봤는데요 :)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
매일우유 크림치즈크림빵
두 가지로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 : 각 3,600원





꽤나 큼직한 봉지에 담겨 있었으며,
깨끗한 패키지로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브랜드 데르뜨 제품이라고 해요.

진짜 매일우유가 들어가 있어 고소한
크림맛이 특징이고, 앞선 디저트들도
다 맛있었기에 이번에도 기대가 돼요.





먼저, CU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의
중량은 155g에 칼로리는 435kcal
꽤 높은 편이며 냉장실 보관합니다.

국내산 달걀과 원유가 들어가 있었고,
요거트와 바닐라크림 등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재료들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당류는 26g으로 많이 높은 편이지만
한 끼 디저트로는 괜찮은 듯 보입니다.

유통기한은 두 제품 모두 구매일기준
약 3일 정도로 꽤나 짧은 편이었어요.





두 번째 매일우유 크림치즈크림빵은
중량은 155g에 칼로리는 467kcal로
바닐라보다는 더 높은 편이었는데요,

계란과 크림치즈 생크림이 들어갔어요.





당류는 20g으로 적당히 높은 편이며,
단백질과 나트륨 또한 적당했습니다.





매일우유 크림빵 열어봤는데, 생각보다
허여멀건한 색상이라 첫인상에선 뭔가
맛이 없을 것 같다는 인상이 확 들어요.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 있어 밖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듯하고, 이렇게
보면 어느 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저는 후기를 위해서 모두 가져왔지만
아마 대부분 하나만 사드실 것이기에
꼼꼼히 하나씩 맛 비교를 해볼게요 :)





먼저,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은 일단
굉장히 묵직한 편이고, 쫀득한 질감이
손끝에서 잘 느껴지던 신상이었어요.

크림이 들어간 부분을 기준으로 반을
갈라주면 뽀얀 생크림이 나오는데요,





바닐라빈이 들어가 꼭 후추처럼 콕콕
검은색이 눈에 띄는데, 한 입 먹으니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바닐라 맛은 불호하는데,
매일우유 크림빵은 느끼하지 않으며
바닐라 향이 적어서 부담 없더라고요.





생크림과 빵은 똑같은 색깔이라 얼마큼
들어가 있는지 육안으로는 모르겠지만
적은 양은 아니라서 촉촉하더라고요.

적당히 달콤하면서 깔끔한 크림맛에
반죽은 약간 쫀득하니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지던 매일우유 크림빵이에요.





두 번째, 매일우유 크림치즈크림빵 또한
반을 갈라 단면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





이번 신상은 바닐라가 들어가지 않아
검은색의 콕콕 찍혀있는 건 없었으며,
깨끗하면서 맑은 생크림 빵이었어요.





한 입 먹어봤는데, 치즈맛이 강해요!
굉장히 고소하면서 달콤한 치즈맛에
우유가 퐁당 들어가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 자체만으로는 진짜 프랜차이즈
저리 가라 할 정도의 시원 달콤함이라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것 같습니다.





매일 크림빵 두 가지 맛이 뚜렷하지만
호불호는 크게 없을 것 같은 맛이라서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해요.

바닐라크림빵도, 크림치즈크림빵도
각자 맛이 꽤나 정확한 편이었는데요,





우선, CU 매일우유 크림빵 2종 모두
우유가 들어가 확실히 부드러웠어요.

 


바닐라크림빵은 바닐라의 머리 아픈
향은 날리고, 깔끔한 생크림 맛으로
고소함만을 남긴 정석의 빵이에요.

크림치즈크림빵은 치즈맛이 강하고,
뽀또치즈보단 고급스러운 체다풍미
쨍하니 맛이 확실한 편이더라고요.





다만, 두 가지 모두 한 가지 아쉬운 점이
빵의 식감이 조금은 퍼석한 편이에요.

뭔가 조리했다가 그만둔 밀가루처럼
허여멀건해서 맛도 베이커리 특유의
고소한 향이 적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뭐든 눈으로 먼저 먹고 시작하는 건데,
조금 더 노르스름한 비주얼이었다면
훨씬 더 많이들 찾으실 것 같습니다.

물론 허여멀건한 색깔이라 해도 맛이
싱겁거나 덜 익은 반죽 식감은 아니라서
무난하게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





평소 우유 생크림빵 좋아하시는 분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을 추천드리고,
크림치즈 좋아하면 크림치즈크림빵으로
구매해 드셔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만약 나는 둘 다 좋아하는데, 한 가지만
가성비 좋게 먹고 싶다 하신다면 저는
바닐라맛으로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근데, 나는 필링도 중요하지만 식감도
너무너무 중요한 사람이야 하신다면
조금은 푸석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저는 예민한 편은 아니라서 무난하게
둘 다 잘 먹었지만 가끔 반죽 식감을
엄청 신경 쓰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매일우유 생크림빵 CU편의점 또는
GS25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깐
참고하셔서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한 번쯤 다시 생각날 것 같아 여러분께
추천드리고 싶고, 두 가지 맛이 있으니
원하는 맛으로 구매해 드셔보길 바라요.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 크림치즈크림빵 리뷰 끝.

CU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