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CU 편의점 포비빅 슈가크림빵 , 가격 .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CU 포비빅 슈가크림빵 리뷰예요.
이번에 씨유 편의점에 뽀로로에 나오는
곰 캐릭터 '포비'의 흑화 버전, '포비빅'의
신상 빵 3종이 출시됐다고 하더라고요.
가격 : 1,800원






저는 가장 맛있어 보이는 슈가크림빵
가져왔는데, 1,800원이면 꽤 저렴해서
가성비 좋게 사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중량은 85g에 칼로리는 348kcal
꽤나 높은 편이었으며 당류는 33g,
역시나 달달했던 CU 편의점 빵이에요.






열어보니 추억의 빵 보름달이 떠오르는
동그란 모양에 포슬포슬한 가루가 위에
뿌려져 있었고, 꽤 큼직한 편이었어요.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있어 밖에서도
흘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제품을 들면 바닥 부분에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한 장씩 들어가 있었는데요,

'갓벽한 식사!'라는 귀여운 문구가
적혀있고, 크기가 꽤 큰 편이었지만
스티커는 아니라서 활용도는 없어요.

 

 

 



묵직한 편은 아니었지만 한 끼정도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오렌지 향이
상큼하게 풍겨와 옛날 빵 맛이었어요.

크림이 쨍하고, 입속에 까슬까슬하게
남는 식감에 약간은 느끼한 편이지만
또 달달하니 가성비 좋은 편이었어요.






카스텔라보단 좀 거친 편이었지만
우유와 먹으면 촉촉하게 스며드는
재질로 아이들이 좋아할 듯해요.

 


CU 포비빅 슈가크림빵 생크림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서 나중엔
약간 퍽퍽한 식감이 되더라고요 :)






밀도감 깊게 짜여있어서 씹을수록
부드럽게 뭉개지는 식감으로 저는
1,800원이면 가성비 좋아 보여요.


약간 옛날 생크림 빵 스타일이라서
어르신 분들도 부담 없이 찾을듯해
CU 편의점 빵으로는 추천드릴게요.






다만, 엄청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며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처럼 부드럽게
다가오는 달콤함도 전혀 아니었어요.

나는 생크림의 맛이 중요하다 하시면
딱히 추천드리기는 어려울 듯합니다.






생각하는 그대로인 cu 포비빅 빵,
가성비는 좋다고 하지만 맛 자체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쫀쫀한 식감도 아니었기에 그냥 딱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빵,
향긋한 과일향 풍기는 맛이었어요.






포비빅 슈가크림빵답게 달긴 달아서
커피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고, 단걸
선호하지 않으시면 추천 안 드립니다.

앞 뒤로 설탕이 곱게 올라가 있어서
첫 입이 가장 달콤했고, 씹을 때마다
같이 어우러져 고소 달달하더라고요.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 추천드리고,
포비빅 슈가크림빵은 보름달과 거의
비슷해 그런 재질의 편의점 빵 평소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투명 포토카드도 랜덤으로 1장씩
들어 있는데, 나름 가격이 저렴
소소한 재미까지 누려보길 바라요.

포켓 CU 앱에서 편의점 포비빅빵
재고조회도 가능하니 활용하셔서
쉽게 겟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베이커리 전문점 같은 맛 퀄리티는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
포토카드와 같이 즐겨보시길 바라요.

CU 포비빅 빵 슈가크림빵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