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편의점 맛집

쌍쌍바 메로나 편의점 아이스크림 , 가격 .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CU 쌍쌍바 메로나 리뷰예요.
이번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온
신상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했어요.

올 때 메로나라는 유행어가 있을 만큼
좋아하는 분이 많은 이 아이스크림이
쌍쌍바 모양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가격 : 1,500원






편의점 기준 진짜 메로나는 1,200원,
초코 쌍쌍바 또한 1,200원인데 비해
쌍쌍바 메로나는 1,500원이었어요.

중량은 75ml로 초코 쌍쌍바와 같고,
칼로리는 120kcal로 제일 낮았어요.

 

유통기한은 따로 없지만 빠른 섭취 바라요.






쌍쌍바 메로나는 편의점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도 팔았는데,
8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에요.

 


근처 ㅇㅇㅅㅋㄹ같은 할인점이 따로
있다면 편의점보다 훨씬 저렴하기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





국산 멜론이 들어간 멜론 시럽과 함께
레몬과즙, 우유 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일단, 향은 일반 메로나와 똑같으며
쌍쌍바 스타일로 두 개의 막대기가
꽂아져 있어 추억에 잠시 빠졌어요.

 


항상 갈색만 보다가 생소한 녹색이
있으니 당황스러우면서 재밌는데,
쌍쌍바는 역시 나누는 재미가 있죠.






누가 더 큰 쪽을 먹느냐가 관건인데,
사실 생각해 보면 항상 똑같이 반이
잘 갈라졌던 것 같은 쌍쌍바였어요.

쌍쌍바 메로나 또한 양쪽을 잡아서
갈라봤는데, 정확하게 반이 갈라져
친구끼리 싸울 일이 없겠더라고요.






맛은 딱 빙그레 메로나 맛있었고,
약간 조금 더 상큼해진 것 같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던 신상이에요.

단맛이 약간 약해지고, 멜론 시럽과
레몬의 상큼 달달한 조합으로 역시
재미와 맛 둘 다 잘 잡았더라고요.






한 가지 독특한 점이 있었는데요,
메로나는 빙그레, 쌍쌍바는 해태,
쌍쌍바 메로나는 해태 제품이에요.

 


이러면 빙그레 메로나 맛을 담은 게
맞나? 갑자기 깊은 의구심이 들어
인터넷에서 한 번 찾아봤는데요.






저도 모르는 사이 해태아이스크림을
빙그레가 인수두 브랜드 콜라보
만우절 기념으로 나왔다 하더라고요.

쌍쌍바 메로나 외에 비비빅바밤바
비비빅 모양에 바밤바 맛 한정판도
출시됐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






이번 신상은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궁금하시다면 CU 편의점이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겟해보세요.

쌍쌍바 모양으로 메로나 맛이라 반씩
친구와 부담 없이 나눠먹을 수 있어서
저는 메로나보다 부담 없어 좋았어요.






가끔 빙그레 메로나가 먹고 싶을 때
하나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여름에는 금방 녹아버릴 때가 많죠.

그럴 때 마음 맞는 친구와 사이좋게
반반씩 부담 없이 나눠 먹을 수 있어
저는 오히려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다만, 아이스크림 특성상 꼭 누군가
있어야지만 먹을 수 있는 쌍쌍바라
또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뭐, 쌍쌍바 위드 메로나 굳이 혼자
먹으려면 충분히 먹을 수 있지만요.






메로나 맛과 똑같은데, 왠지 모르게
조금 더 상큼해진 듯 보여 메로나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면 추천드려요.

식감도 적당히 쫀득하고, 단맛도
많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저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혹시나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분은
포켓 CU 앱에서 재고조회 해보세요.

근처 가까운 10곳의 씨유 편의점의
해태 쌍쌍바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재고를 조회하실 수 있답니다 :)

부담 없는 중량으로 반반씩 나눠서
먹을 수 있던 이번 만우절 신제품,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

쌍쌍바 위드 메로나 아이스크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