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농심 새우깡 블랙 , 가격 .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새우깡 블랙 리뷰예요.
농심 새우깡이 마침내 블랙이 됐다는
소식을 듣고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일반 새우깡에 고급스러운 트러플이
함유된 새우깡 블랙은 전국 편의점 또는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 : 2,300원








천 원대에 먹던 새우깡을 블랙으로 되니
2천 원대에 사 먹어야 되더라고요.
생각보다 비싼 느낌은 들지만 트러플이
들어갔기에 향과 맛이 궁금했어요.


블랙 트러플 분말이 0.017%가 들어있고,

스페인산 올리브유도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잠깐 새우깡 블랙과 새우깡을 비교해보자면

새우깡 블랙의 중량은 125g이에요.

일반 새우깡은 90g으로 확실히 중량 차이가

있고, 과자 봉지도 블랙이 조금 더 크더라고요.

 

 

가격은 2배 조금 넘게 차이가 났습니다.

칼로리는 새우깡 블랙이 620kcal,

새우깡이 465kcal으로 블랙이 또 높네요.

 

 

 

 

 

 

 

새우깡 블랙이 칼로리와 중량이 더 높은

이유 중 하나가 새우 함량을 2배

늘렸다고 해요. 거기에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새우 함량은 일반 새우깡이 8.5%,

블랙이 17%로 딱 2배 늘리긴 했네요.

 

 

 

 

 

 

 

과자 봉지를 열자마자 진하게 맡아지는

트러플의 향기에 먼저 놀랬어요.

일반적으로 트러플이 함유되었다고 해도

살짝 향이 스치는 정도인데, 새우깡 블랙은

누가 맡아도 나 트러플이다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이사이 새우깡 특유의

새우의 향도 맡아지더라고요.

모양은 일반 새우깡보다 납작하고,

크기가 조금 더 큰 모양이었어요.

 

 

 

 

 

 

 

과자 모양을 넓게 만들어서 그런지

일반 새우깡보다 바삭함은 조금 줄었어요.

첫 입은 새우깡의 맛이 더 크게 느껴졌는데,

씹을수록 코를 뚫고 나오는 트러플

향기가 꽤 오래 머물더라고요.

 

 

 

 

 

 

 

여러 개를 한꺼번에 먹으면 더 트러플의

향이 진하게 나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저만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만

버터 맛 과자가 생각나더라고요.

 

 

역시 고급스러운 트러플 과자라 그런지

먹을 때도 하나씩 먹어야 트러플 향도

느끼고, 새우깡도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새우깡 블랙을 맛보면서 확실한 건

트러플과 새우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다는 거예요.

저는 트러플 맛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마냥 맛있게만 느끼진 않았지만

트러플 향 좋아하시면 블랙 추천드려요.

 

 

 

 

 

 

 

제가 알기론 트러플이 들어간 과자는

처음 접해보는 것 같은데, 자연스럽게

새우깡과 잘 어울리게 만들어진 것 같아서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일반 새우깡과 비교했을 때, 크기도

더 크고 납작해서 확실히 양이 많다고

느껴지는 것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삭한 새우깡에 트러플이 더해진 맛이

잘 어울렸고, 색다른 맛이라 더 괜찮았어요.

트러플 좋아하신다면 새로 나온 신제품

새우깡 블랙 추천드립니다.

 

농심 새우깡 블랙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