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 편의점 지디 하이볼 맛 내돈내산 후기 +재고조회 방법

by 쿠잉트 2025. 5. 2.
반응형

4월 30일 전국 CU 편의점에 88만 캔 한정 피스마이너스원 지디 하이볼이 출시되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포켓 CU 앱을 통해 예약을 하고 싶었지만 생각보다도 더 빡센(?) 편이라 실패했기에 오프라인 재고조회로 바로 지디 하이볼을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 : 1캔 4,500원 / 3캔 12,000원

CU 지디 하이볼을 손에 들고 있는 사진




딱 먹을 만큼만 내돈내산 구매해 본 CU 지디 하이볼입니다.

실제로 보면 확실히 다른 편의점 하이볼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어 괜히 지디가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CU 편의점 재고조회는 포켓 CU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생각보다 전국 씨유 편의점에 물량이 꽤 많이 풀려서 어렵지 않게 구매 가능했습니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3캔이 테이블에 올려진 사진



 

 

재고조회 방법

✅포켓 CU > 재고조회 >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 재고 확인

전국 대부분의 CU 편의점에 입고되어 있었고, 88만 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매일매일 입고가 진행되기에 예약보다는 직접 방문 구매를 추천드려요.

사전 예약 구매는 5월 15일부터 수령 가능해서 지디 하이볼을 빨리 맛보고 싶다면 재고조회 후 방문 구매 추천드립니다.

포켓CU 앱을 통해 지디 하이볼 재고조회하는 방법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알코올 도수 : 4.5%
알레르기 성분 : 이산화황 함유

냉장보관 후 시원하게 드시는 걸 추천드리는 CU 편의점 지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입니다.

지디 하이볼 상세정보가 나와있는 사진
피스마이너스원 제조일 정보가 나와있는 사진




오픈형 캡이라 그대로 마시기 좋았던 씨유 지디 하이볼이에요.

레몬 슬라이스 하나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비주얼을 위해서도 오픈형 캡이 더 낫겠더라고요.

지디 하이볼 오픈형 캡을 개봉하는 사진




피스마이너스원 심볼 로고인 데이지꽃에서 착안해 레몬이 들어갔고, 꽃잎 하나가 떼어진 것까지 레몬으로 표현했더라고요.

비록 레몬 한쪽이긴 하지만 모으면 양이 엄청 날 것 같긴 한데, 아무튼 디테일이 살아있었던 CU 편의점 지디 하이볼입니다.

하이볼 위에 레몬이 올라가 있는 사진



 

 

지디 하이볼 맛

지디하이볼 맛은 레몬에이드인데, 단맛이 많이 빠져있는 상큼한 맛이었어요.

단맛이 과하지 않아서 음료수 같은 느낌이 덜했고, 안주 없이 그냥 이대로 마셔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가벼운 하이볼이더라고요.

 

쓴맛은 거의 없는 편이었지만 같이 마신 친구는 소주 향이 느껴진다고 하는 걸 보니 알코올의 쓴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건 아닌 듯해요.

지디 하이볼을 컵에 담아 먹는 사진




거친 탄산이 아닌 가볍고, 청량한 탄산감이 느껴져서 더운 여름날에 시원하게 벌컥벌컥 마시기 좋은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이에요.

술맛이 강한 편이 아니다 보니 가벼운 안주에 혼술 하기 좋은 음료수 스타일의 지디 하이볼이었고, 만약 술이란 걸 모르고 마신다면 음료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컵에 따라 마시는 사진



 

 

총평

다행히 인공적인 향이 느껴지지 않아서 마실수록 깔끔한 편이었으며, 시원하게 마실수록 더욱 맛있었던 cu 지디 하이볼입니다.

정말 누구나 다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단맛과 쓴맛 어느 것 하나 강한 게 없어서 오히려 어떠한 안주에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단맛 적은 레모네이드에 탄산은 가볍지만 의외로 맛은 진하게 다가와서 꽤 맛있게 마셨던 편의점 하이볼입니다.

CU 편의점 하이볼 신상을 컵에 담아 먹는 사진

맛있게 잘 마신 하이볼이지만 저는 딱 여기까지로 한 번 경험해 본 걸로 끝일 듯해요. 어떤 눈에 띄는 단점이 있어서가 아닌 그냥 '오 맛있다'에서 계속 더 먹고 싶다로 넘어갈만한 메리트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건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서 CU 지디 하이볼 궁금하신 분들은 재고조회 방법 확인하셔서 한정판 편의점 하이볼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끝.

반응형

home top bott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