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 매일 바리스타 룰스 티라미수컵 편의점 신상

by 쿠잉트 2024.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CU 매일 바리스타 티라미수컵 편의점 신상 후기예요.

티라미수 하면 커피가 빠질 수 없는데, 커피 맛집 바리스타룰스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해 바로 가져왔어요.
가격 : 3,600원




씨유 매일 바리스타 티라미수컵의 중량은 95g, 칼로리는 258kcal로 한 끼 디저트로 딱 좋았습니다.

마스카포네 4.59% / 치즈 4.29% / 식물성크림 16.53% / 커피 0.77% 함유로 들어가야 할 재료는 모두 들어갔더라고요 :)




냉장보관 해주시고, 소비기한은 2024.11.16까지였는데요! 사실 구매 후 집에 와보니 소비기한이 하루 지났더라고요?

다시 CU로 가기에는 시간이 늦고, 지점과는 연락할 방법은 없어 그냥 먹었어요. 그렇기에 소비기한이 얼마나 여유로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알레르기 성분 : 대두, 우유, 달걀, 밀, 쇠고기 함유
CU 매일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컵에 숟가락이 있어 밖에서 먹기에 부담 없습니다.




커피를 흡수한 빵과 고소한 생크림이 층층이 담아져 있었고, 코코아가루로 마무리가 된 CU 편의점 신상인데요,

 

요즘 밤 티라미수의 유행으로 갑자기 편의점에서 티라미수 디저트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




뚜껑을 열자마자 진한 커피 향이 먼저 맡아지면서 생크림이 넉넉하게 들어가 촉촉함이 바로 느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소비기한이 하루 지나서 그런가 빵 부분이 생크림에 더 눌려 식감이 좀 과하게 축축했어요.




CU 매일 바리스타 룰스 티라미수컵 빵이 촉촉했지만 크림의 달콤함과 커피의 쌉싸름함이 동시에 느껴져 맛있었는데요,

크림은 살짝 묵직하니 밀도감이 느껴졌고, 커피 향은 은은하니 티라미수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사용한 것 같더라고요.




편의점에서 사 먹어본 티라미수 중 커피 향이 가장 맛있게 어울려 역시 커피 맛집 바리스타 룰스는 다르더라고요.

베트남산 원두를 사용했던데, 빵 시트와 생크림과 잘 어울리는 적당한 쌉싸름함이라 꽤 맛이 고급스러운 CU 편의점 신상이었습니다.




다만, 빵보다 크림의 양이 더 많아 든든함은 조금 덜 했던 CU 편의점 신상이에요.

크림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일 바리스타 티라미수컵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듯해요!




크림과 빵, 커피의 향이 조화롭게 잘 어울려 바리스타 티라미수컵 크게 호불호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꿀팁을 드리자면 조금 더 시원하게 냉동실에 30분 정도 넣어뒀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러면 크림이 훨씬 더 쫀쫀하니 식감이 살더라고요 :)

요즘 편의점에서도 웬만한 디저트 맛집보다 더 맛있는 제품이 많아 달달한 간식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CU 매일 바리스타 룰스 티라미수컵 추천드릴게요! 후기 끝.

반응형

home top bott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