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마트 맛집

오뚜기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냉동 피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오뚜기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후기예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식으로 피자를 좋아하는데, 처음 먹어본 오뚜기 피자 조리법과 맛, 칼로리 등 꼼꼼하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가격 : 7,980원




오뚜기 피자는 대부분의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 했습니다.

치즈크러스트 피자는 페퍼로니와 갈릭고르곤졸라 두 가지였고, 일반 피자는 콤비네이션, 불고기, 고구마 등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뚜기 피자의 중량은 460g, 칼로리는 1,340kcal로 높은 편이며, 냉동실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소비기한은 2025.10.01까지로 약 1년 정도 넉넉히 먹을 수 있더라고요.




알레르기 성분 : 밀, 대두, 우유, 계란 함유
유통전문판매원 : (주)오뚜기



✔️오뚜기 피자 조리법

▪️오븐 : 냉동상태의 피자를 230℃로 예열된 오븐에 6~7분 조리.
▪️전자레인지 : 냉동 피자를 접시에 올려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
▪️에어프라이어 : 200℃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3분~3분 30초 조리.
▪️프라이팬 : 1시간 정도 해동한 피자를 프라이팬에서 10~12분 약불 조리.




25cm의 넉넉한 사이즈로 갈릭고르곤졸라 피자라 갈릭칩과 모차렐라, 고르곤졸라 치즈가 넉넉히 들어가 있어요.

피자 끝부분은 체다치즈로 채워 통통하니 묵직한 게 냉동 피자치고는 퀄리티가 좋았던 오뚜기 피자입니다.




오뚜기 피자 사이즈가 커서 반 잘라 에어프라이어 180℃ 8분 정도 조리를 했습니다.

 

원래 200℃에서 3분 조리인데, 조금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구워주는 게 노릇하니 더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




오뚜기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고소하면서도 약간 달달한 맛이 더해지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얇은 고르곤졸라 피자와는 다른 매력의 오뚜기 피자, 많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정석의 맛있는 피자라 호불호 없겠어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빵 끝부분도 바삭하니 체다치즈의 풍미까지 맛있었는데요,

다른 브랜드의 냉동피자는 소스나 토핑, 도우의 맛이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오뚜기 피자는 냉동 간식으로 못 느낄 만큼 퀄리티와 맛이 좋았습니다.




치즈의 양도 넉넉했고, 기본 소스 맛도 고르곤졸라 피자에 잘 어울리면서 과하지 않아 간단한 간식으로 오뚜기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추천드려요!




보통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과 같이 먹는데, 오뚜기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는 꿀의 달달함이 소스에 담겨 이대로 그냥 드셔도 맛있습니다.




치즈크러스트 피자라 꽤 든든했고, 생각보다 느끼함도 적어서 냉동 피자 좋아하시면 오뚜기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성비도 좋고, 누구나 호불호 없을 맛이라 왜 후기가 좋았는지 알 듯해 다른 맛의 오뚜기 피자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냉동피자 중에 가성비 좋고, 퀄리티 좋은 제품이 하나 있는데, 그게 바로 노브랜드 치즈딥크러스트 피자예요!

근데, 오뚜기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가 조금 더 치즈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어서 두 가지 비교해 보시면서 맛있게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호불호가 없을 듯하며, 오뚜기 브랜드 할인을 할 때 구매하면 더욱 가성비가 좋을 듯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