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마트 맛집

오리온 스윙칩 베트남 쌀국수맛 신상 과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스윙칩 베트남 쌀국수맛 리뷰로
이번에 스윙로드 한정판으로 출시가 된
신상 과자라 바로 내돈내산 해봤는데요,

이외 고수맛 스리라차맛도 출시가 돼서
스윙칩이 색다른 도전을 한 듯 보입니다.
가격 : 2,720원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다른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고,

편의점에는 아직 입고되지 않았어요.

 

꽤나 큼직한 봉투로 한가득 들어가서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했는데, 살면서
베트남 쌀국수맛 과자는 처음이었어요.

오리온이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서
이국적인 맛이라는데, 꼼꼼히 봐볼게요.





중량은 124g에 칼로리는 735kcal로
생각보다 꽤 높았고, 미국산 감자가
89% 들어가 제대로 맛을 살렸어요 :)

스윙칩 소비기한은 2024.04.29까지라서
5개월 정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나트륨은 생각보다 많이 높지 않았어요.





일단 향은 베트남 쌀국수 향이라지만
약간 참치와 땅콩소스가 섞인 하며
확실히 일반 스윙칩과는 달랐습니다.

물결 모양의 감자칩 비주얼은 똑같고,
시즈닝도 앞뒤로 꼼꼼하게 묻어있어
싱겁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었어요.





맛은 쌀국수 맛이 묘하게 풍기긴 해요.
진짜 쌀국수처럼 고소한 고기 국물에
달큰한 양파, 숙주, 고기의 향도 나요.

 


약간 짭짤한 듯하면서 고소한 감자가
씹을수록 시즈닝을 잘 어우러지게 해
생각보다 꽤 매력 있던 신상이었어요.





스윙칩 쌀국수 처음 먹었을 때는 너무나
생소해 이게 뭐지? 하면서 불호에 살짝
가까워지려고 했지만 너무 매력 있어요.

두 번째 먹었을 때 더 맛있게 먹었는데,
진짜 묘하게 베트남 쌀국수 맛이 나면서
단짠과 구수함이 동시에 느껴지더라고요.





매운맛은 아예 없어 누구나 먹기 좋고,
쌀국수 특유의 조합을 잘 만들어냈기에
매력 있다고 느끼실 분들 많이 있겠어요.

 


저는 고수를 못 먹는데, 수 향은 많이
진하지 않아 괜찮았고, 먹을수록 오리온
역시 일 잘하네 생각이 확 들더라고요 :)





한정판이라 아쉽긴 했지만 그전까지는
계속해서 사 먹을 것 같은 스윙칩 신상,
어디에도 없는 맛이라 굉장히 신기해요.

정말 처음 맛보는 베트남 쌀국수 맛이라
한 번쯤은 꼭 드셔보셨으면 하더라고요.

 

베트남 쌀국수 맛이 의외로 맛있었기에

나머지 스리라차맛과 고수맛도 조만간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너무 자극적이거나 독특한 맛이 아닌
스윙칩과 잘 어우러지게끔 만들어서
궁금하시다면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실제 후기도 꽤 좋은 편이라 한정판이
끝나기 전 스윙칩 베트남 쌀국수 맛을
구매해 드셔보시길 적극 추천드릴게요.

쌀국수 별로 좋아하지 않아도 이 조합
좋아하실 분들이 꽤 있을 듯 해 평소에
스윙칩 자주 드신다면 드셔보길 바라요.

오리온 스윙칩 베트남쌀국수 신상 과자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