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상쾌환 복용법 , 가격 . 숙취해소 효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숙취해소제 상쾌환 리뷰에요,

이마트 / 3개입 가격 7,480원

저희 집 근처 편의점에서 2+1에 5천원대였는데,

이렇게 보니 마트에서 구매하는 게 더 비싸네요.

 

파는 곳은 이마트 / 편의점 / 홈플러스 다 봤어요!

 

 

 

 

 

효모추출물 24% + 헛개나무 열매 5%

뿐만 아니라 감귤피 분말, 칡꽃 등등 6가지

주요 원료가 상쾌환에 들어있다고 합니다..!

 

 

한 봉지당 3g씩 총 9g의 패키지 이마트 기준

한 봉지당 약 2,500원정도이니 비싼축에 듭니다.

근데,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구매(22포)에는

한 포당 1,400원 꼴이니 대량 구입이 현명하네요!!

 

 

 

 

 

유통기한은 2022.08.26까지로 넉넉합니다 :)

HACCP 안전관리 인증을 받은 곳에서 제조되어 안심!

 

 

 

 

 

상쾌환 복용법 / 먹는 방법

음주 30분 전 한 포를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과음을 해서 다음날이 심히 걱정된다면 음주 후 한 포 더!

 

 

저는 정확한 실험(?)을 위해서 음주 30분 전 한 포만 먹었어요!

평상시 마시던 데로 마시고, 잠에 들었습니다 :)

 

 

 

 

 

상쾌환 효과 체크리스트

1. 잠자는 동안 목이 마른가?

 

2. 일어나자마자 머리가 아픈가?

 

3. 아침을 먹을 수 있을 만한 속인가?

 

4. 다음날 별다른 부작용은 없는가?

 

저는 이 네 가지가 과음한 다음날 제일 걱정되더라고요ㅠ

특히 머리 아픈 건 진짜 힘들어요.

 

 

 

 

 

일단, 아침에 일어났을 때 머리가 안 아파요!

근데 속은 약간 울렁거리더라고요.

상쾌환을 먹지 않았을 때보다는 덜하지만 

메스꺼움은 어떨 수 없이 남아있더라고요.

 

 

정말 개운한 느낌은 아니고, 좀 멍한 느낌?

그리고, 잠자는 동안 갈증은 똑같았어요.

중간에 일어나서 물 한 잔 마셨을 때도

머리가 아픈 건 없었던 것 같아요 :)

 

 

 

 

 

환은 작아서 목 넘김이 불편하진 않았는데,

이게 향은 생각보다 별로라 물 마시고 먹어야 해요.

상쾌환 먼저 먹으면 혀에서 이상한 맛이 느껴집니다..ㅠ

 

확 깬다 컨디션환은 상쾌환을 겨냥한 건지

베리 추출물을 넣어서 환을 먹을 때 약간 달콤한 향이

느껴져 먹는데 부담스럽지는 않더라고요!!

 

 

 

 

 

국내 숙취해소제 중에서는 제일 나아요!

일전에 확 깬다 컨디션환도 먹어봤는데,

저한테 그건 효과가 아예 없더라고요..!

 저는 다음날 머리 깨지는 줄 알았네요.

 

 

그에 비해선 상쾌환이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다음날 머리도 안 아프고, 속 울렁거리는 것도

금방 돌아올 정도로 나쁘지 않은 효과예요.

술을 적당히 마신 다음날 중요한 행사가 있다면

음주 전 이거 한포면 정말 개운할 것 같아요~

저희 엄마도 드셔 보시곤 괜찮은 것 같다며..!

먹기 편한 다른 제품이 더 효과가 좋다면

솔직한 후기로 남길게요.

 

아! 상쾌환을 먹었다고 주량이 더 세진 건 못 느꼈고,

그렇다고 덜 먹진 않았던 것 같아요 :)

 

숙취해소제 상쾌환 후기

숙취해소 ★★★★☆

가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