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 계육다리 활용 . 에어프라이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코스트코 계육다리 치킨 리뷰예요.

코스트코에 10번 가면 6번..아니 7번은 사 오는

로티세리 계육다리는 최애 식품 중 하나인데요.

1년 전쯤에 코스트코 닭다리가 한번 단종된 적이

있었는데, 저포함 많은 분들이 계속 찾는 바람에

몇 주 뒤에 제가 가는 지점에 슬며시 계육다리가

다시 짠하고 생겼던 기억이 난답니다ㅋㅋㅋ

 

 

 

로티세리 계육다리가 단종될 뻔했을 때 아쉬운 마음에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이라고 통닭 비슷한 녀석을

구매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양은 가격 대비 혜자지만

퍽퍽 살을 안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별로더라고요.

 

 

가운데 닭가슴살이 진짜 너~~~~~무 많아서 별로..

가격은 6천 원대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겠지만

저는 그때 이후론 한 번도 안 사 먹었어요.. 닭가슴살을

다리만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로티세리 치킨도 추천이요!

 

 

 

 

로티세리 치킨보다는 2배 이상 가격이 비싸지만 무조건

구매하는 로티세리 계육다리 가격은 14,463원입니다.

중량은 1.3kg으로 꽤 넉넉한 양이쥬?

겉껍질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게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트레이더스에도 이거랑 싱크로율 100%인 닭다리 구이를

판매 중인데, 그건 허여멀건해서 이게 훨씬 맛있어 보여요.

 

 

코스트코 가보시면 알겠지만 열을 내리쬐고 있는

칸에 완성 식품이 판매되고 있어서 엄청 뜨거워요.

잡으실 때 조심해서 잡으시고, 최대한 뒤쪽에 있는걸

집으시면 쇼핑하는 동안 그나마 덜 식으실 거예요~

집에 도착했을 때 로티세리 닭다리가 식었을 땐

이 용기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하니

그릇에 옮겨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데워 드세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가격표 있는 쪽은 비워져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좀 평평하게 놓지 뭘또 겉모습을 신경 썼어..

개수는 5개 들어있습니다. 다른 것도 5~6개 정도

크기에 맞춰 들어있을 거예요.~

개당 가격으로 따져보면 닭다리 하나당 약 2,800원..

미쳤다..가성비 끝판왕 아니에요?

 

 

 

 

엄청 큰 닭다리로 자메이카 통다리치킨보다

훨~~씬 크고, 살도 엄청 두툼해요.

예전에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먹었었는데,

엄마가 새롭게 알아낸 팁으로 기름에 튀기는 거예요.

넉넉히 부어진 기름이 뜨겁게 달궈지면 앞뒤로

2분씩만 튀겨주면.....지인짜 밖에서 파는 닭다리 튀김?

그것보다 5배 맛있음.

 

 

기름이 무서우신 분들은 만능 에어프라이어가 있죠?

이미 뜨겁기 때문에 제일 센 온도에서 5분간

조리하면 기름은 쏙 빠지고, 바삭함 가득 치킨이

완성되니 에어프라이어 있으신 분들은 이용하세요!!

 

 

 

 

짭조름한 껍데기에 속은 야들야들하면서

어딜 먹어도 뻑뻑살은 하나도 없고, 머스타드를

찍어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ㅠㅠ

로티세리 닭다리 맛있게 먹는 활용 방법 하나 추천하자면

코스트코에서 파는 야채믹스 있죠? 샐러드 같은 거.

그거 하나 구매하셔서 평소에 뿌려먹는 드레싱.

저는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먹어요!!

샐러드랑 로티세리 계육다리랑 같이 먹으면 jmt이에요.

 

 

개인적으로 훈제 치킨 불호인데, 이건 특유의

훈제향 전혀 없고, 짭짜름한 치킨이라고 보시면 돼요.

먹고 남은 건 봉지에 하나씩 넣어 냉동실에 보관!

다음날 또 드실 분들은 그냥 냉장 보관하고 3일 안에 드세요.

저희 집은 냉동실에 들어가 본 적은 없어요ㅋㅋㅋㅋ

하나 반 정도 먹으면 배부르고, 맥주랑은 찰떡궁합.

 

 

코스트코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또 맥주아니겠어요?

편의점. 마트보다 저렴해서 캔맥주는 무조건 삽니다.

얼마 전에 하이네켄 맥주 사 와서 같이 먹었네요ㅎㅎ

먹다 보면 질리는 것도 있긴 하지만 다음날 또 생각나는

코스트코 로티세리 계육다리. 닭다리 추천합니다 :)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계육다리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