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리온 꼬래밥 콘스프맛 편의점 신상 과자 후기

by 쿠잉트 2024. 12. 22.
728x90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오리온 고래밥 X 꼬북칩 콜라보 신상, 꼬래밥 콘스프맛 후기입니다.

요즘 꽤 핫한 편의점 신상 과자라서 어떤 맛일지 궁금해 맛과 칼로리 등 꼼꼼하게 공유해 드릴게요.
가격 : 1,000원




꼬북칩 콘스프맛과 고래밥의 콜라보인 꼬래밥은 대형마트는 아직 입고 전으로 현재는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해요.

✔️오리지널 고래밥 160g 2,240원
✔️꼬래밥 콘스프맛 46g 1,000원
중량 대비 고래밥보다 편의점 꼬래밥이 훨씬 비싸지만 사실 1,000원이 큰돈은 아니라서 부담 없이 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리온 편의점 신상 과자 중량은 46g, 칼로리는 206kcal로 낮은 열량은 아니기에 참고해 주세요.




알레르기 성분 : 밀, 우유, 대두, 쇠고기, 조개류(굴) 함유
꼬래밥 소비기한은 2025.07.17까지로 약 6개월 이상 넉넉하게 남아있었습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230mg / 탄수화물 34g / 당류 6g / 콜레스테롤 0mg / 지방 6g /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5g / 단백질 4g




오리지널 고래밥은 40g씩 담아져 있는데요,

그에 비해 오리온 꼬래밥은 46g이라 양이 아주 약간 늘어났더라고요!




한 봉지 양이고, 생각보다 많은 편이라 편의점 신상 과자 가성비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꼬북칩과 콜라보를 해서 그런지 다양한 모양의 오리지널 고래밥과는 달리 거북이 모양으로만 구성되어 귀엽더라고요!




향은 딱 꼬북칩 콘스프맛으로 먹어보니 생각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사실 콘스프맛에 호불호가 약간 있는 편이라 꼬래밥에 호평이 많아도 진짜 맛있을까 반신반의하면서 먹었거든요,




꼬북칩 콘스프맛은 안 먹더라도 꼬래밥 콘스프맛은 사 먹을 것 같아요.

고래밥의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씹을수록 콘스프의 향이 자연스럽게 퍼지면서 진짜 생각보다 더 맛있었던 편의점 신상입니다.




생각해 보니 그 이유 중 하나가 콘스프맛 시즈닝을 아낌없이 담아서인 듯해요!

시즈닝이 넉넉하게 뿌려져 있어서 맛이 전체적으로 진하고, 바삭하게 얇은 고래밥 특유의 식감이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꼬북칩은 과자가 묵직한 편이라 먹다 보면 느끼함도 올라오고, 물리는 편이지만 오리온 꼬래밥은 가볍게 씹히니깐 훨씬 덜 부담스러워요!




콘스프맛도 진하고, 고소하니 달콤하면서 풍미가 좋아서 재구매 생각 있습니다.

그리고 오리온 꼬래밥 신상 과자 드실 때 한 가지 추천드리고 싶은 건 봉지에 그대로 담아 입속에 한가득 넣어 드세요. 그래야 진짜 맛있답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부분도 좋고,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사 먹을 듯해요. 오랜만에 눈이 탁 트이는 신상 과자를 만나서 찐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오리온 꼬래밥입니다. 끝!

728x90

home top bott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