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유자 오렌지 신메뉴 추천 +보틀

by 쿠잉트 2025. 4. 19.
반응형

4월 스타벅스 신메뉴 에너지 피지오 2종이 출시됐는데요,

유자&오렌지 그리고 체리&자두 맛으로 상큼함과 에너지를 같이 담았다고 해 내돈내산 후기 가져왔습니다.



 

카페인 프리, 부담 없이 언제든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음료수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신메뉴였어요.

신메뉴 가격
Tall 355ml 6,300원
Grande 473ml 7,100원
Venti 591ml 7,900원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었지만 낮은 칼로리로 상큼한 과즙 풍미를 느끼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에너지 피지오 보틀도 출시됐는데, 한정수량으로 매장에서 직접 주문해야 구매 가능해요.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보틀 가격은 9,100원으로 500ml 용량이라 그란데와 벤티 사이즈와 비교하면 가성비가 좋은 편이에요.




카페인 프리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메뉴지만 약간 피곤해서 블랙티 커스텀을 추가했는데요,

블랙티 커스텀 무료 적용 이벤트
기간 : 2025.04.15~05.21

 

이번에 신메뉴 출시 기념 블랙티 커스텀을 무료로 적용해 주는 이벤트가 있길래 냉큼 추가해 마셔봤습니다.




Tall 사이즈 기준 칼로리 75kcal로 타우린과 비타민C 등 영양소가 함유되어 피곤할 때 마시면 딱 좋은 스타벅스 신메뉴였어요.

스파클링 옵션으로 라이트 / 미디엄 / 엑스트라가 있었고, 진한 탄산감을 원하시면 엑스트라 추천드릴게요.



 

유자 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한 모금 마셔보니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은 레몬에이드 맛인데요,

맑고, 가벼운 오렌지 주스에 깔라만시 원액이 들어간 듯 상큼함이 가득 느껴지면서 유자향이 끝에 스치면서 존재감을 드러내요.




블랙티 커스텀을 추가했더니 특유의 블랙티 풍미가 같이 느껴지면서 의외로 스파클링이 강하더라고요.

엑스트라로 선택한다는 것을 까먹고, 기본 미디엄으로 주문했음에도 탄산이 강한 편이라 굳이 엑스트라를 선택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유자와 오렌지, 레몬과 깔라만시의 집합체된 맛으로 달콤함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았겠다 싶더라고요.

그럼에도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고,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에 블랙티 커스텀 추가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술 마신 날 시원하게 한 잔 하기 좋을듯한 스타벅스 유자 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은 좋았어요!

레몬 한 조각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함을 더해줬고, 맛있게 가벼운 편이라 텁텁하지 않아서 한 번 더 사 먹고 싶은 맛입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출시 기념 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여러모로 알뜰하게 잘 마셨던 에너지 피지오였는데요,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보틀 500ml 대용량으로 즐겨도 좋을 듯해 시원하게 상큼한 음료수 좋아하시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보틀 사이즈로 주문하시거나 조금 오래 드실 분들은 스파클링은 엑스트라로 선택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얼음이 녹으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탄산이 줄어들기에 진한 탄산을 좋아하시면 엑스트라 추천드리고, 피곤하다면 블랙티 커스텀 추가하시길 바랄게요!

전체적으로 예상되는 맛이었지만 단맛이 생각보다 덜해서 그 부분은 살짝 아쉬움도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가볍게 마시기 좋은 상큼함이라 스타벅스 신메뉴 유자 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추천드리겠습니다. 끝.

반응형

home top bott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