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빙 망고스틱 , 가격 . 맛있게 먹는 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설빙 아이스 망고스틱 리뷰예요.

날이 더워지니 빙수를 많이 찾게 되는데,

설빙의 망고빙수를 먹다 보면 탱탱하고, 달콤한

망고가 너무 맛있어 사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저 같은 사람을 겨냥해 설빙에서 아이스 망고바를

판매하고 있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쉽게

선물이 가능하니 여름 선물로는 딱이겠어요.

 

 

 

 

저도 여름에 태어났고, 망고덕후라 제 친구가

설빙 망고스틱을 생일 선물로 줬었어요.

제가 받은 지 한참 돼서 잘 모르겠는데,

지금은 30개로만 아이스 망고바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그때 당시에 15봉 선물을 받았거든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빙 망고스틱 30봉 가격이

31,900원이니깐 대충 15,000원 정도 했겠네요.

 

 

설빙 망고바 원산지는 베트남이고, 100% 망고

들어있으며 보관은 냉동보관을 하되

먹을 때마다 실온에서 8분간 자연해동

해주면 적당한 시원함과 부드러운 망고의

맛이 살아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배송은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고,

한 봉지당 망고 반이 스틱에 꽂혀있는 모양으로

간편하게 하나씩 꺼내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었는데, 앞에 설빙이라는 이름만 붙은 거지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망고스틱이랑 다를 건 없더라구요.

 

 

 

 

 

 

같은 아메리카노도 프랜차이즈 로고가 있는

컵에 먹냐 그냥 플라스틱에 담아먹냐에

겉모습, 첫느낌만 다른거지 맛보면 비슷하잖아요.

설빙 망고바라고 더 달거나 실한 느낌은 그다지 없네요.

 

 

가격을 생각하면 한 봉 지당 약 1천원정도 하는데,

저는 솔직히 비싸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물론 선물로 받은 거라 무조건적으로 고맙고,

너무나 맛있게 먹었지만 객관적으로 내가

돈을 내고 먹은 소비자라면 돈아까울듯해요.

 

 

 

 

 

 

냉동은 을 못 이기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확실히 아이스 망고바를 生처럼 충분히

해동해도 그 식감, 향, 신선함은 확실히 달라요..

그래서 저는 과일을 너무나 좋아하고, 자주 먹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냉동 블루베리, 냉동 딸기

절대 안 사 먹는 소비자 중 하나예요.

 

어떠한 과일이든 아이스를 시키고, 대용량으로

담아 판매하는 건 맛이 없어요..

주스에 간편하게 넣어 먹으려고 하면 모를까

녹여서 생과일처럼 먹는 건 진짜 아니에요ㅠ

 

 

 

 

 

 

설빙 망고스틱도 저는 금액적으론 아깝다!

온전히 망고를 좋아해서 사드실 분들에겐

그리고, 평소 생망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꿩 대신 닭이라며 냉동 망고스틱을

구매 고민하신다면 개인적으로 비추천해요

 

저는 아이스크림도 자주 안 먹는 사람이라

솔직히 한두 번은 먹겠는데 자주 손이 안 가더라고요ㅠ

그런데!! 몇 달 전에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민경 씨가 망고스틱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며

집에 굴러다니는 초콜릿 아무거나 중탕으로 녹여

차가운 망고를 초콜릿에 푹 담그면 몇 초 이내

사알짝 초콜릿이 어는 게 보여요. 그때 먹으면

너무 맛있다고 꿀팁을 전수해주시는 거예요!!!ㅠㅠ

 

 

 

그때는 설빙 망고스틱이 집에 없던지라

못 따라 했는데, 나중에 혹시나 또 선물 받는다면..?;

설빙 망고바를 초콜릿 코팅해서 먹어보려구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빙 망고스틱 고민하신다면

좋긴 하지만 가성비는 NO라 다른 선물을

주시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작은 의견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빙 망고스틱 30개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