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해태 빠닭 , 가격 . 파는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P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해온 과자

해태의 빠닭 리뷰에요,

보자마자 처음 본 비주얼에 제가 좋아하는

치킨 향 가득한 신상 과자가 보여 바로 구매했어요.

 

 

 

해태에서 유명한 과자 중에 하나인 빠새 아시죠?

줄임말의 의미가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빠삭한 새우맛 과자라는 의미일 것 같은 빠새.!

 

이번에는 후라이드 치킨 맛이 난다는

빠닭으로 새로 출시되어 진열해 있더라구요.

 

 

평소에 치킨 향, 치킨 껍데기 이런 걸

너무 좋아해서 이것도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기분 좋은 빠삭함의 풍부한 후라이드 치킨 맛인

해태의 신상 과자 빠닭은 2.2mm라는

얇은 느낌의 과자가 제 스타일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뒷면 TMI를 보니 싱싱한 '체리부로' 닭고기에

처갓집 양념치킨만의 노하우가 섞여

신선한 기름으로 바삭하게 만들어졌답니다.

 

이것만 읽어보니 안에 진짜 바삭한 

치킨이 들어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총 내용량은 120g이고 칼로리는 

30g당 175kcal이니 총 칼로리는 700이네요.

이 정도 칼로리라면 진짜 치킨 먹는 거나 

다름없을 숫자인 것 같네요.ㅎㅎ

뭐 맛있으면 용서되는 일이니깐 괜찮아요.

 

 

빠닭에서 풍부한 후라이드 치킨 맛이 나길

기대하며 봉지를 열어봤습니다.

 

기존의 빠새와 같은 비주얼의 과자가

가득 들어있는 비주얼로 열자마자

약간의 치킨 향이 올라오면서 기대가 되는데요?

 

 

 

 

 

 

여기서 살짝 아쉬운 게 있다면

진짜 치킨을 흉내 내고 싶었다면 조금 더 

바삭하게 튀겨 색깔이 노릇했으면

좋았을걸 너무 허여멀건해서 1차로 아쉬웠어요.

 

한입 와다닥 먹어보니 바삭함은 뭐 빠새처럼

말할 것도 없지만 음.. 이게 후라이드 치킨 맛?

조금은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후라이드 치킨 맛이라기보다는 뭐랄까

해물맛이 뒤에 나는게 꼭 자갈치 과자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념 파우더가 강하지 않아서

심심한 과자 맛이 돼버려 별로였어요.

 

아예 치킨파우더를 팍팍 넣어 자극적으로

텐션을 올려 맥주 안주로 제격인 과자를

만들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은 아쉽네요.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싱거운 맛이 더 강해져

한 움큼 쥐어 입속으로 넣었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채워지지 않는 내가 원하는 나트륨량

 

 

 

요즘 과자 중에 신상이 많이 나와 좋긴 한데,

아직까진 제 마음을 사로잡을 과자는

안 나타난 것 같아서 많이 아쉽지만

너무 강한 맛은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괜찮게 드실 것 같았어요.

 

 

이름은 후라이트 치킨 맛보다는 문어맛?

정도로 바꾸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빠새도 먹어봤던 경험자로서 굳이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조금은 더 짭짤했던

빠새를 선택하고, 빠닭을 버리겠어요.

 

 

해태제과 신제품 빠닭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