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 솔직하게,

이마트 피코크 마카롱 , 가격 .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잉트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입해온

피코크 마카롱 리뷰를 들고왔어요.

피코크 마카롱은 예전부터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50% 할인을 받고 구매했어요.

 

이마트몰에서 마카롱 설명을 찾아보니

다섯가지 맛중에 한가지가 랜덤으로

들어있는것 같더라구요.

아무거나 마카롱은 사랑이니 괜찮습니다.

 

 

 

이마트 쇼핑팁을 하나 알려드자면

가끔가다 이마트에서 알뜰코너 식으로

유통기한이 간당간당한 식품들을 모아

최대 반값 할인으로 판매하는 꿀같은 곳이

있더라구요. 거의 대부분 냉장식품 한쪽에

모여져 있는데, 마카롱이나 다쿠아즈, 케이크등

디저트류도 많고, 유통기한이 짧은 어묵이나

소시지 등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카롱 어차피 오늘 먹을 거 유통기한이

이틀밖에 남진 않았지만 50% 할인을

받아서 잽싸게 구매했답니다 :)

 

 

마카롱중에 단독으로 같은 맛으로

두개 들어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왕이면 많이 들은게 좋으니 5개 선택했어요.

 

 

 

 

 

이마트 피코크 마카롱 원가는 5,980원.

저는 반값을 할인받으니 3천 원으로 겟겟했답니다.

마카롱 다섯 가지가 다 다른 색깔이니

맛도 조금씩 다를 것 같은데요?

요즘은 뚱카롱이 유행하던데, 아직

마트나 슈퍼에서는 뚱카롱이 입점이

안돼고 있는것 같아서 아쉽답니다.

 

 

일단, 피코크 마카롱 제품 시식 준비!!

첫 번째 먹은 요 녀석은

달달한 맛인데 아주 쪼끔 과일의 단 향이

올라오면서 그럭저럭 무난한 맛이었어요.

 

포도맛 사탕인줄 알고 먹었는데,

그냥 아무맛 없는 설탕맛 사탕인 느낌입니다.

 

 

 

 

 

 

두 번째, 주황색 알록달록 마카롱은

생긴 거는 제일 맛있게 생겼는데,

약간 귤? 오렌지? 의 상큼함이 가미된 느낌이고,

필링은 하얀색으로 약간 귤우유?맛이라서

새콤달콤한 느낌이 좋은것 같아요.

 

 

 

 

 

두 번째, 주황색 알록달록 마카롱은

생긴 거는 제일 맛있게 생겼는데,

약간 귤? 오렌지? 의 상큼함이 가미된 느낌이고,

필링은 하얀색으로 약간 귤우유?맛이라서

새콤달콤한 느낌이 좋은것 같아요.

 

 

 

 

 

 

초록색 마카롱은 녹차의 씁쓸한 맛이

휙-하고 지나가는 맛으로 필링도

괜찮지만 단맛이 좀 아쉬웠어요.

 

 

약간 냉장고 냄새도 나는것 같고,

묘하게 계속 먹게 되는데 눈감고 먹으면

이게 무슨맛인지 전혀 알수가 없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마카롱에서 제일 싫어하는 색인 

하얀색 마카롱은 바닐라 맛의 예상을

뒤엎고 화이트 초콜릿 맛이라 취향저격!

바닐라 향, 맛 다 싫어하는데, 이건

딱 화이트 초콜릿 맛과 향!! 

 

맛없게 생겨서 마지막으로 먹으거였는데

제일 맛있게 먹은 녀석이 요녀석이에요.

달달함도 적당하고, 쫀득한 필링이

완전 제스타일이여서 이걸로 다섯개 줘도 

그자리에서 순삭할 수 있는 맛이랍니다.

 

이렇게 다섯 개의 마카롱을 다 먹고,

칼로리는 꽉꽉 360kcal을 다 먹고,

저는 잠에 들었습니다.

 

 

솔직히 필링이 가득한 뚱카롱도

앉은자리에서 마음 먹으면 3개 각인데,

이렇게 동전크기만한 크기라면

한번에 다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이마트 피코크 마카롱에 대한 총평은

원가격 주고선 사 먹을 의향은 제로!!

가끔가다 50% 세일을 한다면 사 먹겠음.

 

 

이마트 피코크 마카롱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