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는 솔직하게,/택배·배달 맛집

나폴레옹 제과점 구로칸토 슈니탱 쇼콜라 케이크 추천

쿠잉트 2025. 5. 20. 10:36

서울 3대 빵집으로 불리는 나폴레옹 제과점의 구로칸토 슈니탱과 쇼콜라비스큐슈니탱을 먹어봤습니다.

워낙 맛있다고 소문난 디저트 케이크로 내돈내산 먹어본 찐 후기 바로 시작해 볼게요.

가격 : 49,000원



 

 

파는곳

저는 현대홈쇼핑에서 나폴레옹 제과점 케이크 2종 세트로 방송하길래 구매했고, 찾아보니 마켓컬리에서 하나씩 각 27,8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구로칸토슈니탱
✔️쇼콜라비스큐슈니탱

두 가지 모두 냉동실에 보관하며, 상온에서 30분~1시간 정도 해동 후 드시면 됩니다.



 

 

칼로리

✔️나폴레옹 구로칸토 슈니탱

중량은 416g, 칼로리는 1,970kcal로 뉴질랜드산 버터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영양정보]
나트륨 580g / 탄수화물 216g / 당류 68g / 지방 110g / 트랜스지방 2.6g / 포화지방 49g / 콜레스테롤 755mg / 단백질 29g

알레르기 성분 : 계란, 밀, 우유 함유




✔️쇼콜라비스큐슈니탱

중량은 385g, 칼로리는 1,160kcal로 벨기에산 초콜릿이 6.34% 들어가 있습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660mg / 탄수화물 190g / 당류 89g / 지방 34g / 트랜스지방 0.3g / 포화지방 11g / 콜레스테롤 420mg / 단백질 23g

알레르기 성분 : 계란, 밀, 우유, 대두, 이산화황 함유




나폴레옹 제과점 케이크 모양에 딱 맞춰 포장되어 있어서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배송 왔어요.

비닐로 한 번 더 감싸져 있었고, 두 가지 모두 냉동실에 보관하는 케이크라 먹을 만큼 소분해 용기에 담아 보관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배송 오자마자 두 가지 케이크 모두 잘라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먼저, 나폴레옹 구로칸토 슈니탱은 2187겹 파이 사이에 모카버터크림을 겹겹이 쌓아 올린 디저트인데요!

파이를 빵 시트로 감싼 형태라 가운데 부분이 바삭한 과자 스타일이었고, 폭신한 케이크보단 페스츄리 식감이 더 강하더라고요.




담백한 모카 케이크 맛으로 단맛보다는 모카버터크림의 버터 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자극적인 단맛의 디저트보단 고소한 파이에 모카향 살짝 더한 버터크림을 발라서 먹는 맛이랄까요?

겹겹이 부서지는 바삭한 파이에 빵으로 테두리를 감싸 처음엔 폭신한데, 씹을수록 묵직하게 씹히는 나폴레옹 구로칸토 슈니탱입니다.




가운데 부분이 파이 질감이라 포크로 먹으면 부스러기가 많이 생겨서 살짝 먹기 불편하더라고요.

부드러운 케이크 디저트를 원하셨다면 아쉬울 수 있을 듯한 나폴레옹 구로칸토 슈니탱입니다.



 

 

두 번째, 나폴레옹 쇼콜라 비스큐 슈니탱은 딱 초콜릿케이크 비주얼이었어요.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를 생크림으로 채운 뒤 진한 벨기에산 초콜릿 가나슈로 마무리한 케이크입니다.




근데, 처음에 크림이 탄산처럼 톡 쏘는 맛이더라고요?

이게 뭐지? 당황스러울 정도로 맛이 이상해서 구매처에 문의를 해봤어요.

알고 보니깐 아이스박스 안에 있던 드라이아이스가 배송되는 동안 생크림에 스며들어 톡 쏘는 작용을 하는 거라며, 4~5시간 뒤에 먹으면 괜찮을 거라 말하더라고요.




신기하게도 정말 4~5시간 뒤에 먹으니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그 부드러운 초콜릿 케이크 맛이 됐습니다. (혹시 저처럼 크림에서 톡 쏘는 맛이 느껴진다면 다음날 드셔보세요!)

아무튼 나폴레옹 쇼콜라 비스큐슈니탱은 결론적으로 딱 맛있는 쇼콜라 케이크였고, 단맛이 진해서 당 충전용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총평

나폴레옹 제과점 케이크 두 가지 모두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구로칸토 슈니탱은 단맛이 적고, 모카버터크림에서 버터의 존재감이 강하면서도 케이크보단 과자 같은 느낌이 강해 이번 한 번으로 끝일 듯해요.

쇼콜라비스큐슈니탱은 평범한 쇼콜라 케이크 맛으로 크림과 시트의 조합이 좋았지만 특별함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하지만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면 한 번 정도 더 사 먹을 생각이 듭니다.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대표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인생에서 꼭 먹어봐야 할 만한 그런 특별한 맛과 식감은 아니라서 후기 참고하셔서 원하는 케이크로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끝.